메뉴 건너뛰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주메뉴로 바로가기

강서대학교 로고

-->-->

전체메뉴 보기

전체메뉴 닫기

공지사항

공지사항

게시물 상세보기 - 제목, 등록일, 조회, 작성자, 내용으로 구성
제목코로나 확진 교직원 발생에 따른 코로나대책본부장 서신
등록일2020-09-10조회1585
작성자코로나대책본부

사랑하는 KCU 가족 여러분, 

 

지난 9/7() 직원 한 분이 자녀의 유치원을 통해 감염된 자녀와 함께 확진 판정을 받았습니다. 

당일 보건소와 교육부에 보고하였고 곧바로 질병관리본부 역학조사관이 대학을 방문하여 세밀한 조사를 시행한 이후 밀접접촉자 9, 단순 검사대상자 31, 40명이 선별검사를 받았고 9/10() 오전 모두 음성으로 판정되었습니다.

대학 구성원들이 함께 협조하고 노력한 덕택으로 감염이 확산하지 않아서 참 다행입니다. 단순 검사자 31명은 금요일(9/11)부터 정상적으로 현장 근무로 복귀하게 되며, 밀접접촉자 9명은 약 2주간 자가격리 후에 건강한 모습으로 뵙기를 기도합니다.

이제는 코로나가 우리의 일상에 가까이 다가왔다는 것을 더욱 실감하게 됩니다. 우리 구성원 모두가 마스크 쓰기, 손 씻기, 손소독제 사용하기, 사회적 안전거리 확보하기 등 방역수칙을 철저하게 잘 지키셔서 본인과 가족들, 그리고 우리 공동체 구성원, 모두의 건강과 안전을 함께 잘 지킬 수 있기를 부탁드립니다.

다시 한번 수고하신 교직원 여러분들과 함께 협력해 주신 학생 여러분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하시는 모든 일과 가정에 하나님의 보호하심과 축복이 늘 함께 하시기를 기도합니다. 감사합니다.

  

2020.9.10

 

코로나19 대책본부장 올림

 

 

 

 

 

 

다음글 제목 등록일
다음글 제목[언론센터] English News Letter [The Wheel ] 8-1호 발행 안내등록일2020-09-09
이전글 제목코로나19 종합안내 게시판 안내 등록일2020-09-10
`
창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