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제목 | 행정서비스 개선을 위한 내부 고객 만족도 조사 연구자 공모(재공고) | |||||||||||||||||||||||||||||||||||||||||
---|---|---|---|---|---|---|---|---|---|---|---|---|---|---|---|---|---|---|---|---|---|---|---|---|---|---|---|---|---|---|---|---|---|---|---|---|---|---|---|---|---|---|
등록일 | 2020-12-21 | 조회 | 1077 | |||||||||||||||||||||||||||||||||||||||
작성자 | 총무과 | |||||||||||||||||||||||||||||||||||||||||
행정서비스 개선을 위한 내부 고객 만족도 조사 연구자 공모(재공고)
가. 연구과제명: 행정서비스 개선을 위한 내부 고객만족도 조사 나. 신청기간: 2020.12.21.(월) ~ 12.25.(금) 다. 사업비(연구비): 4,560,000원
라. 사업기간: 2020.12 ~ 2021.1 마. 제출처: 사무처 총무과(이메일 ixthus@kcu.ac.kr) 바. 제출서류: 사업신청서(파일첨부) 사. 관련문의: 사무처 총무과 팀장 김진식(02-2600-2471)
| ||||||||||||||||||||||||||||||||||||||||||
첨부파일 | 서식8_연구개발 사업 신청서.hwp |
다음글 | [혁신] 영어 스피치 대회 우수자 장학금 안내 | 2020-12-15 |
이전글 | [혁신] Teatime 영차! 2차 우수자 장학금 안내 | 2020-12-2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