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주메뉴로 바로가기

강서대학교 로고

-->-->

전체메뉴 보기

전체메뉴 닫기

공지사항

공지사항

게시물 상세보기 - 제목, 등록일, 조회, 작성자, 내용으로 구성
제목행정서비스 개선을 위한 내부 고객 만족도 조사 연구자 공모(재공고)
등록일2020-12-21조회1077
작성자총무과

행정서비스 개선을 위한 내부 고객 만족도 조사 연구자 공모(재공고)

 

사무처에서는 대학혁신지원사업 일환으로 학생중심 서비스 체계구축을 위한 행정서비스 개선을 위한 내부고객만족도 조사2차년도 사업을 수행할 연구자()을 공모하오니 해당 연구과제를 수행하고자 하시는 연구자는 아래의 절차에 따라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연구과제명: 행정서비스 개선을 위한 내부 고객만족도 조사

. 신청기간: 2020.12.21.() ~ 12.25.()

. 사업비(연구비): 4,560,000

구분

계정과목

세부항목

산출근거

금액()

대학혁신

지원사업비

연구비

진단도구

개발비

조사 결과 및 분석보고서 작성(용역비)

: 1,200,000x 1= 1,200,000

1,200,000

연구관리비

연구조사비

본조사 설문참여 대상 사례(재학생)

: 300x 5000= 1,500,000

1,500,000

출판인쇄비

결과보고서 인쇄비

결과보고서 인쇄

: 500,000x 1= = 500,000

500,000

회의비

심사비

심사비(연구자 선정 및 보고서 심사)

: 150,000× 2= 300,000

300,000

회의비: 100,000× 1= 100,000

100,000

행사비

행사비

행사비 : 400,000× 1= 400,000

400,000

교비

연구관리비

조사비

본조사 설문참여 대상 사례(교수. 직원, 평생교육원)

: 3,500x 160= 560,000

560,000

합 계

 

4,560,000

 

. 사업기간: 2020.12 ~ 2021.1

. 제출처: 사무처 총무과(이메일 ixthus@kcu.ac.kr)

. 제출서류: 사업신청서(파일첨부)

. 관련문의: 사무처 총무과 팀장 김진식(02-2600-2471)

 

 

첨부파일서식8_연구개발 사업 신청서.hwp
다음글 제목 등록일
다음글 제목[혁신] 영어 스피치 대회 우수자 장학금 안내등록일2020-12-15
이전글 제목[혁신] Teatime 영차! 2차 우수자 장학금 안내등록일2020-12-23
`
창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