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제목 | 2021년 대학혁신포럼 개최 및 참가신청 안내 | |||||||||||||||||||||||||||||||||||||||||||||||||||||||||||||||||||||||||
---|---|---|---|---|---|---|---|---|---|---|---|---|---|---|---|---|---|---|---|---|---|---|---|---|---|---|---|---|---|---|---|---|---|---|---|---|---|---|---|---|---|---|---|---|---|---|---|---|---|---|---|---|---|---|---|---|---|---|---|---|---|---|---|---|---|---|---|---|---|---|---|---|---|---|
등록일 | 2021-07-06 | 조회 | 880 | |||||||||||||||||||||||||||||||||||||||||||||||||||||||||||||||||||||||
작성자 | 대학혁신지원사업단 | |||||||||||||||||||||||||||||||||||||||||||||||||||||||||||||||||||||||||
2021년 대학혁신포럼 개최 및 참가신청 안내
▷행사개요 - 행 사 명: 2021년 대학혁신포럼 - 일 시: 2021. 7. 14.(수) ~ 7. 20.(화), 7일간 - 장 소: 용산 드래곤시티 서울 호텔, 5층 백두홀 - 방 식: 오프라인 및 Youtube 및 홈페이지 온라인 동시 생중계 ※ 오프라인 및 온라인(www.uiforum.co.kr), 화상(zoom)으로 동시 개최 ※ 온라인 참가는 홈페이지를 통해 누구나 참가등록 후 참여 가능 ※ 화상(zoom) 및 현장참가는 참가신청인원 중 선발된 인원만 참여 가능 - 추진일정: [붙임] 일정표 참고 - 참여방법: 컨퍼런스 당일 온라인 생중계 참여(https://url.kr/q9sx7t) ※ URL 또는 유튜브에서 대학혁신지원사업 총괄협의회 검색 ▷참가신청 - 현장(오프라인) 참가 : https://forms.gle/zqUdhNNYTgbiVUF97 (7.7.까지)
※ 코로나19 상황 지속으로 인하여 현장참가 인원이 제한됨에 따라, 일자별 현정참가 신청인원 중 사전질의 내용, 세션 분포 등을 고려하여 일부를 선발 예정 ※ 현장참가 인원으로 선발된 경우 별도의 참가안내 예정 - 화상(ZOOM) 참가 : https://forms.gle/4uXf9TsXmsMNNCuZ6 (7.7.까지)
※ 해당 인원은 개별적으로 리허설 일정을 포함하여 상세 참가방법을 안내 예정 ※ 모든 화상(zoom)참가자와 사전질의 채택자에게 별도의 선물 증정
- 온라인 참가 : https://registrations.kr/Reg/Form/?ec=210702&tag=PRE (7.13.까지) ※ 누구나 참여 가능 ※ 링크를 통해 사전등록, 사전등록자에 한해 추첨을 통해 상품 증정 ▷교육이수 - 컨퍼런스 참가 후 온라인 설문조사에 참여하신 모든 분께 교육이수 확인증 발급 - 확인방법: 매일 로그인→컨퍼런스 온라인 생중계 참석→일자별 오늘의 설문조사 실시→문항 중 ‘교육이수 확인신청’ 에 체크→전체 행사 종류 후, 2주 이내 교육이수 확인증 개별 발급(메일 발송) ※ 회원가입 시 기본정보(이름, 소속) 장확하게 입력 필요 - 온라인 설문조사는 일자마다 새로운 설문으로 갱신. 참여한 당일 설문조사에 참여해야 해당 일자의 교육이수 확인증 발급이 가능 - 교육이수 가능시간
※ 온라인 전시관은 행사기간 동안 지속운영 예정이며, 모든 강연은 생중계 종료 후 녹화 영상이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될 예정
| ||||||||||||||||||||||||||||||||||||||||||||||||||||||||||||||||||||||||||
첨부파일 | 붙임1. 2021년 대학혁신포럼 일정표.hwp |
다음글 | [1차] 2021-2학기 재학생 등록금 납부 및 분납신청 안내 | 2021-07-05 |
이전글 | [도서관] ★2021 책과 함께 떠나는 테마여행 탐방팀 선발 안내★ | 2021-07-0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