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제목 | [교무처] 조기취업자 출석인정제도 안내 | ||
---|---|---|---|
등록일 | 2018-11-16 | 조회 | 5840 |
작성자 | 교무처 | ||
조기취업자 출석인증제 안내 학칙시행세칙 제20조 및 출결관리에 관한 내규 제5조에 근거하여 졸업예정자의 학기 중 조기 취업 시 출석인정제도를 다음과 같이 안내합니다. 대상자 : 당 학기 졸업 예정자(최종학기) 중 조기취업자 제출기한 : 취업 확정 후 최대 2주 이내 절차 1) 준비 수강신청한 과목별 [출석인정신청서, 출석인정확인서] (첨부1)를 준비 ex. 7과목 신청한 경우 총 7부 준비 취업증빙서류(재직증명서, 건강보험가입확인서), 미비시 임시증빙자료(합격통지서, 근무명령서, 취업확인서 등)를 준비 과목별 담당교수에게 [출석인정신청서, 출석인정확인서]과 관련하여 연락 2) 작성 과목별 담당 교수와 [시험], [과제], [출석] 등 대체학습 방법을 논의 후, [출석인정신청서, 출석인정확인서] (첨부1) 작성 ex. 신청한 과목의 담당교수가 7분일 경우, 7분의 교수와 각각 작성 [시험], [과제], [출석]의 대체학습 방법 지정시 중복 불가 3) 신청서 제출 [출석인정신청서] 및 취업증빙서류(재직증명서, 건강보험가입확인서)를 교무처에 제출(취업증빙서류 미비시 임시증빙자료 제출) 4) 학습 [출석인정신청서] 작성한대로 [시험], [과제], [출석] 등 대체학습 방안 시행 5) 최종제출 [출석인정확인서] 및 [대체학습성과물]을 과목별 담당교수님께 약속된 기한까지 제출 임시증빙서류를 제출한 학생은 취업증빙서류(재직증명서, 건강보험가입확인서)를 학기말까지 교무처로 제출(미제출시 출석 불인정) ※ 교수님께 제출된 [출석인정확인서] 및 [대체학습성과물]은 종강 후 교수님께서 성적근거자료(출석부 및 성적보고서)와 함께 교무처로 일괄 제출함
※ G2빅데이터경영학과 "현장실습(15학점)" 관련 문의는 G2빅데이터경영학과 사무실로 하시기 바랍니다. ※
문의 : 02-2600-2453 / kyomu@kcu.ac.kr 주소 : 서울시 강서구 까치산로 24길 47 KC대학교 본관 1층 교무과
| |||
첨부파일 | 출석인정신청서 및 출석인정확인서 양식.hwp |
다음글 | [교무처] 2018학년도 겨울 계절학기 1차 폐강공지 및 등록안내 | 2018-11-14 |
이전글 | [대학의정체성과학문2] 9월10월 참여 비교과 프로그램 시간 안내 | 2018-11-2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