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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교무처] 2019학년도 2학기 재입학 신청 안내
등록일2019-07-10조회405
작성자홈페이지관리자

 

2019학년도 2학기 재입학 신청 안내

 

2019학년도 2학기 재입학 신청을 아래와 같이 안내합니다.

 

1. 기간안내

   ① 재입학 신청 기간 : 2019년 7월 10일(수) - 7월 17일(수)

   ② 학과 심사 기간 : 2019년 7월 18일(목) - 7월 23일(화)

   ③ 수강신청 기간 : 2019년 8월 5일(월) - 8월 9일(금)

   ④ 등록금 납부 기간 : 2019년 8월 19일(월) - 8월 23일(금)

 

2. 신청방법 : 서류 작성(첨부파일 참조) 후 교무처 제출

 

3. 제출서류 : 재입학원서, 서약서(보호자 서명 필수), 사유서, 증명사진, 성적기록부(교무처에서 발급), 학적부 사본(교무처에서 발급)

    *대리인 접수 시 재입학자 신분증, 대리인 신분증, 관계증명 서류 또는 위임장 지참 필수

 

4. 신청자격 : 미복학, 미등록, 학사경고 등으로 제적된 자 또는 자퇴한 자

    *징계에 의해 퇴학처분이나 제적된 자, 타교에 재학 중인 자는 제외

 

5. 처리절차 : 교무처에 서류 제출 → 서류검토 및 여석 확인 → 학과 심사 → 총장 허가 및 재입학 처리

6. 합격통지 : 수시 개별 SMS 통지

 

7. 참고사항 
  ① 재입학할 경우 기존의 재학연한 및 학적변동사항(휴학, 복학, 학사경고 등)이 반영됩니다.

  ② 모집단위가 폐지된 학부 또는 학과의 재입학은 동일 또는 유사 학부(과)로 가능합니다.

  등록금을 기간 내에 납부하지 않으면 재입학이 취소됩니다.

  ④ 재입학 관련 기타 자세한 사항은 교무과 학적담당(TEL 02-2600-2454)에게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⑤ 등록금 관련 문의는 사무처(TEL 02-2600-2473)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첨부파일1. 재입학원서.hw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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