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주메뉴로 바로가기

강서대학교 로고

-->-->

전체메뉴 보기

전체메뉴 닫기

입찰공고

공지사항

게시물 상세보기 - 제목, 등록일, 조회, 작성자, 내용으로 구성
제목[공고 제 2017-15호] SPSS 구매 입찰 공고
등록일2017-06-23조회3037
작성자대학소개관리자

[공고 제 2017-15호]  SPSS 구매 입찰 공고

 

 

 

사업 개요

1. 사업개요

가. 사 업 명 : SPSS 구매

 

나. 사업기간 : ’17. 7. 1 ~ ’17. 8. 31

 

다. 예상가격 : 90,000,000(VAT 포함).

 

라. 대금 지급 조건 : 3년간(년 30,000,000 씩) 균등 분할 지급.

 

마. 버전 : IBM SPSS Statistics Standard 영구버전

 

바. 수량 : 40copy

 

2. 사업 목적

○ 통계관련 과목의 원활한 수업 진행을 위함.

 

 

입찰 방법, 자격, 사업자 선정, 일정 및 제출 서류

 

1. 입찰방법 : 최저가 낙찰제

 

2. 입찰참가 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경쟁 입찰 참가자격을 갖춘 업체

 

나. 입찰공고일 기준으로 최근 3년 이내에 공공기관 및 교육기관 납품 실적을 가진 법인사업자로서, 이에 대한 실적증명서를 제출하여야 함.

 

다. 사업자등록증 상 사업장소재지가 서울, 경기 지역인 업체

 

라.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서를 제출한 자에 해당된다고 판단될 경우 국가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란 법률 시행령 제76조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음

 

3. 입찰일정

가. 입찰설명회 : 없음(제안요청서 대체)

나. 입찰서류접수 : 2017. 6. 30(금) 16:00까지 총무과(본관1층)

다. 전자입찰마감 : 2017. 6. 30(금) 16:00까지 www.ebiz4u.co.kr 전자투찰

라. 개찰일시 : 2017. 6. 30(금) 16:00 이후 www.ebiz4u.co.kr 개찰

 

4. 입찰 시 제출서류

※ 입찰서류접수 : 2017. 6. 30(금) 16:00까지 총무과(본관1층)

 

가. 입찰참가신청서 1부

나.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다. 법인(대표자) 인감증명서 1부

라. 법인등기부등본(법인일 경우에만 해당) 1부

마.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사용인감 사용시 제출) 1부 [서식2]

바. 개인정보 수집, 이용, 제공 동의서 1부 [서식5]

사. 실적증명서 1부 ([서식3] 사업실적 양식에 첨부, 사본은 원본대조필 날인)

※ 계약서 사본 가능

아. 입찰이행보증서(입찰금액의 5% 이상으로 제출) 1부

 

5. 전자입찰안내

가. 2017. 6. 30(금) 16:00까지 www.ebiz4u.co.kr 전자투찰

- 전자투찰 시 세부견적서 파일 업로드하여 제출해야 함.

 

 

6. 기타사항

문의처 : 사무처 계약담당 유치영 (☎ 02-2600-2474)

다음글 제목 등록일
다음글 제목[공고 제 2017-14호] KC대학교 SPSS 구매 입찰 취소 안내등록일2017-06-16
이전글 제목[(긴급)공고 제 2017 ? 16 호] KC대학교 복지시설(식당/까페/편의점) 위탁운영업체 선정등록일2017-07-14
`
창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