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제목 | 취소-[공고 제2019-07호] KC대학교 『SG라운지센터 인테리어 설계 및 제작 시공』 | ||||||||||||||||||||||||||
---|---|---|---|---|---|---|---|---|---|---|---|---|---|---|---|---|---|---|---|---|---|---|---|---|---|---|---|
등록일 | 2019-06-13 | 조회 | 1693 | ||||||||||||||||||||||||
작성자 | 사무처총무과 | ||||||||||||||||||||||||||
공고 제 2019 – 07호 입 찰 공 고 1. 입 찰 명 : KC대학교 『SG라운지센터 인테리어 설계 및 제작 시공』 업체선정 입찰 2. 입찰방법 : 일반제한경쟁입찰 3. 입찰내역 및 제안사항 제안요청서 첨부 4. 공사기간 2019년 8월 20일 이전까지(협의조정 가능) 5. 대금지급 : 납품/검수 후 계약자의 청구에 의하여 일괄지급 6. 입찰일정 ※ 상기 일정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9. 입찰참가자의 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경쟁 입찰 참가자격을 갖춘 업체 나. 사업자등록증 상 사업장소재지가 서울, 경기, 인천 지역인 업체 다.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서를 제출한 자에 해당된다고 판단될 경우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음 라. 건설산업기본법에 의한 실내건축공사업에 등록된 업체로써 결격 사유가 없는 업체 마. 전기공사업법에 의한 “전기공사업” 면허를 소지한 업체 바. 입찰설명회에 참석한 업체 10. 현장설명 구비서류 가. 현장설명회 참가신청서 1부 [서식 1] 나. 사업자등록증사본 1부(“원본대조필” 명기 후 인감날인). 다. 법인등기부등본 1부(또는 대표자 인감증명) 라.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1부 [서식 2] 다. 개인정보 수집, 이용, 제공 동의서 [서식 3] 11. 입찰등록서류 가. 입찰참가신청서 1부 [서식 4] 나. 가격제안서(세부견적서) 1부[서식 5] 다.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부 라. 실적증명서 각 1부(제안서 주요 사업실적 양식에 첨부, 사본은 원본대조필 날인)[서식 6] ※ 계약서 사본 가능 마. 제안서(업체소개, 업무수행능력, 제품설명 및 사양 또는 규격기재, 3D view 이미지 포함) 10부 – 총무과 바. 건축공사업 면허 사본 1부 또는 실내건축디자인 면허 사본 1부. 사. 전기공사업 면허 사본 1부. 아. 입찰이행보증증권 (입찰금액의 5%) 1부. 자. 청렴계약이행각서 1부.[서식 7] 12. 입찰보증금 및 동 귀속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에 상당하는 입찰보증금을 현금 또는 보증서를 입찰시까지 KC대학교에 납부함 나. 낙찰자가 기일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입찰보증금은 본 대학에 귀속함 다. 입찰보증금의 보증기간은 입찰일 이전부터 입찰일 30일 이후여야 함 13. 기타사항 가. 입찰관련문의 : 사무처 계약담당 김정현(TEL : 02-2600-2474) 나. 전자입찰문의 : 이비즈포유 고객센터(TEL : 02-869-2730) 다. 현장설명회 참여: 교육혁신원 김하영(TEL : 032-2600-2238) 2019. 06. 13 KC대학교 총장
| |||||||||||||||||||||||||||
첨부파일 | 01.입찰공고(제2019-07호).hwp | ||||||||||||||||||||||||||
첨부파일 | 02. 제안요청서_SG라운지.hwp | ||||||||||||||||||||||||||
첨부파일 | 03.제출서류.hwp |
다음글 | 취소-[공고 제2019-05호] 『도서관 학습환경 구축』 업체 선정 입찰 | 2019-06-13 |
이전글 | [공고 제2019-08호] KC대학교 『SG라운지센터 인테리어 설계 및 제작 시공』 | 2019-06-1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