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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공지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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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공고 제2020-10호]『코로나19대응 BL강의실 구축』강의실 촬영 및 교육용기자재 구매
등록일2020-07-31조회206
작성자홈페이지관리자

공고 제 2020 10

 

입 찰 공 고 (긴급)

 

1. 입찰 개요

. 입 찰 건 명 :코로나19대응 BL강의실 구축강의실 촬영 및 교육용기자재 구매 설치 업체 선정

* 규격 및 세부내역 별첨 구축시방서 및 물품규격서 참조

. 납 품 일 자 : 2020821일까지 (협의 후 조정가능)

. 예 산 규 모 : 45,000,000(부가세 포함가)

 

2. 입찰 일정 상기 일정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구 분

일 정

비 고

입찰공고

2020.07.31()

나라장터, 이비지포유

서류등록 및 입찰마감

~ 2020.08.10.()

15:00까지

전자입찰시스템

www.ebiz4u.co.kr

현장 PT 발표

2020.08.12.()

공지방법 : 개별통보

우선협상대상자 발표

2020.08.13.()

공지방법 : 개별통보

2020810() 15시까지 전자입찰사이트(ebiz4u)에 마감시한까지 반드시 회원가입 및 참가등록(입찰참가서류 제출)을 완료하여야 응찰이 가능함

응찰(전자입찰서 제출) 시 견적서(부가세 및 법정경비 포함)를 첨부하여야 함

 

3. 입찰참가자격

. 입찰 공고일 현재 등기부 상 본점 소재지가 서울, 경기, 인천 으로 등록되어 있는 업체 (, 개인사업자는 사업자등록증 기준)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춘 업체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 및 동 시행규칙 제76조 규정에 따라 결격사유가 없는 업체

. 입찰참가등록 서류에서 요구하는 서류를 모두 제출하고 소정의 기일내에 입찰 참가등록을 필한 업체

. 최근 2년간 타 대학교에 단일계약 5천만원 이상 납품 실적보유업체

. 정보통신공사업 면허 보유업체

 

4. 입찰등록시 구비서류

. 입찰참가신청서 1[서식1]

. 사업자등록증명원 1

. 법인 등기부등본 1

. 법인(개인) 인감증명서(사용인감 사용시에는 사용인감계 첨부) 1[서식2]

. 최근 2년간 대학교에 납품 실적 단일 건 5천만원 이상 실적증명서 1[서식3]

(납품실적증명서, 계약서 등 원본제출, 사본 제출의 경우 원본대조필날인)

. 가격제안서 [서식4]

. 세부입찰서(견적서) 1

. 개인정보 수집, 이용, 제공 동의서 1. [서식5]

. 제안서(카탈로그, 사양서 포함, 입찰싸이트 등록 및 PT당일 제안서 10부 및 USB파일준비)

. 정보통신공사업 면허 사본 1

.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

. 청렴계약이행각서 1[서식6]

.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 (투찰금액의 5%)

. 제조사 공급자증명원 및 기술지원확약서 각 1

입찰에 제출되는 서류가 사본일 경우에는 원본대조필을 인감(사용인감)으로 확인, 날인하여 제출요함

 

5. 업체선정방법

. 본 입찰은 입찰자가 제출한 제안서를 평가 및 가격평가를 통해 최고득점자에게 우선협상권을 부여함.

제안서 상 제시한 카달로그(사양서포함)의 제품으로 견본을 제출하여 사업부서의 적합성 검토를 받고 동일 제품으로 납품하여야 한다.

 

평가부문

부문별 평가항목

배 점

납품 제품 평가

(30)

제품 우수성

제안 제품 카달로그

(사양서, 규격서 등)

30

관리능력 및 하자

발생 처리부문

(20)

제안업체 평가,

업무수행능력,

만족도(서비스)평가

1. 사업실적(타 기관 납품 실적 등)

2. 납품이행, 하자발생 등에 관한 처리 능력

20

가격부문

(50)

가격부문

제안 가격

50

취득 총 점수

100

 

6. 제안 발표 및 제품 시연

. 업체선정을 위한 제안 발표 및 제품시연 필수

. 제안 발표 및 제품시연 업체 선정 시 개별 통보 예정

. 제안 발표 및 제품시연을 위해 발생하는 비용은 제안업체 100% 부담

. 제안 발표 때 제품시연이 어려울 경우, 해당제품을 사용하여 시연영상으로 대체 가능

 

7. 입찰보증금 및 귀속

입찰금액의 5/100 이상의 이행보증보험증권 또는 우리대학교에서 인정하는 보증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낙찰자가 기일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 할 때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9항 동법 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하여 본교에 귀속됨.

 

8. 입찰 무효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 시행규칙 제44조 규정의 입찰무효 사유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 처리됨.

 

8. 계약 체결

. 수급자는 KC대학교로부터 낙찰통지를 받은 후 소정 서식에 의한 계약서에 의하여 10일 이내에 계

약을 체결하여야 함

. 낙찰업체는 계약체결 시 계약보증금(계약보증금, 계약금액의 10%)과 하자이행보증금 (계약금액의 5%, 보증기간 1년으로 제출해야함)

. 낙찰자가 낙찰포기 또는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 정당한 사유 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하거나 공고사항 위반 또는 물품규격서를 임의변경, 충족하지 않은 조건 등으로 계약 체결이 불가능한 경우 낙찰업체의 입찰보증금은 본교로 귀속됨

. 납품기한 내 설치하지 못할 경우 매 지체일수마다 지체상금율(0.15%)을 계약금액에 곱하여 산출한 금액을 학교 지정계좌에 현금으로 납부하여야 함

. 대금지급조건 : 납품, 설치 및 검수완료 후 대금청구일로부터 14일 이내 전액 지급

 

10. 제품 설치조건 및 유의사항

. 모든 제품은 정상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설치하여야 함

. 설치에 필요한 부속품, 부자재는 설치업체에서 부담하여야 함

. 납품되는 모든 제품에 대하여 무상유지보수기간은 1년 이상임

. 설치강의실에 기 사용중인 전자교탁이 있을 경우 프로젝터 설치 후 전자교탁의 컨트롤러에서 프로 젝터를 제어할 수 있는 프로그래밍을 세팅 하여야 함

. 교육용기자재 설치를 위하여 지정장소 내부의 시설물 등에 대한 추가작업이 필요한 경우 본교 해 당부서와 협의하여 시행하여야 함.

 

11. 기타

. 본 입찰은 내역입찰이 아닌 설치비 및 부가세를 포함한 총액 입찰임.

. 입찰참가자는 입찰공고, 입찰유의서 등 필요한 모든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 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으며 제출된 모든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 입찰유의서, 규격서 및 입찰공고 등에 포함되지 않은 사항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 률 등 일반적인 계약관례에 따른다.

. 기타 문의 및 자세한 사항은 아래의 연락처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1) 입찰관련문의 : 사무처 계약담당 김정현 (02-2600-2474)

2) 제안서 입력 문의 : 교무처 수업담당 김회집 (02-2600-2453)

3) 전자입찰문의 : 이비즈포유 고객센터 (02-869-2730)

 

 

 

2020. 7. 31.

 

 

KC대학교 총장

 

첨부파일01. 입찰공고문.hwp
첨부파일02. 별첨(입찰관련서식).hwp
첨부파일03. 구축시방서 및 물품규격서_제출.hw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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