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제목 | [입찰공고 제2021-6호] 학사인트라넷 고도화 및 원스톱 시스템 구축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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등록일 | 2021-04-06 | 조회 | 1042 | |||||||||||||||
작성자 | 총무과 | |||||||||||||||||
공고 제 2021 – 06호 입 찰 공 고 1. 사업개요 가. 사업명 : [학사인트라넷 고도화 및 원스톱 시스템 구축] 사업 ※ 서버납품, UI/UX Platform, Reporting Tool 포함이며, SSO는 Google SSO 적용, SSL 적용 ※ 학사/행정시스템 C/S(파워빌더)프로그램 변경 작업 ※ HW, SW 납품시 시스템의 원활한 사용을 위한 WAS 및 DB 튜닝 작업 포함 나. 사업 주요사항 1) 사업범위 : [첨부]제안요청서 참조 2) 사업기간 : 계약일로부터 10개월 이내( ~22년 2월 28일 이전) 3) 사업예산 : 총 180,000,000원(부가세 포함가) 2. 입찰 및 사업자 선정 방법 : 가. 입찰 방법 : 제한경쟁입찰(이비지포유를 통해 입찰 진행) 나. 사업자 선정 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 방식(가격 및 기술평가)
3. 사업자 선정 일정 ※ 상기 일정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4.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법률 시행규칙 제 76조 규정에 의한 부당업자로 입찰참가자자 제 한을 받은 자 제외함 - 소프트웨어산업진흥법 제24조 및 동법시행령 17조에 의거 입찰 공고일 현재 소프트웨어개발 업자로 등록된 업체 나. 최근 3년간 대학 및 공공기관 또는 교육기관을 대상으로 학생행정시스템 관련 실적이 단일건(계약)으로 4억원 이상 또는 유지보수 실적의 경우 최근 5년 이상 총액 1억원 이상의 사업수행 실적이 있는 업체이어야 함 다. 본 사업은 20억원미만 사업으로 소프트웨어산업 진흥법 제24조의2, “대기업인 소프트웨어 사업자가 참여할 수 있는 사업금액의 하한(미래창조과학부고시 제2015-41호, 2015.06.17.)” 고시를 준수하 며, 대기업 및 중견기업은 입찰에 참여할 수 없음 라. 입찰등록마감일 현재 부정당업자로 지정되지 아니한 업체이어야 하며 현재 부도, 파산 및 금융 신용부실로 정상적인 영업활동에 지장이 없는 업체 마. 입찰 공고일 기준 시점에 사업관리총괄책임자 또는 PM은 제안사 소속이어야 함. 제안사 소속여부는 “건강보험득실확인서”만을 증빙서류로 인정함 바. 공동도급(컨소시엄) 불가 사. 사업자등록증 상 사업장소재지가 서울, 경기, 인천 지역인 업체 5. 입찰등록서류 - 입찰참가신청서(별지 서식 1호) - 제안서 7부 및 USB 1매 (PT 당일 총무과 제출, 원본파일 입찰시스템 등록) -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 법인등기부등본 1부 - 사용인감계(별지 서식 2호) - 개인정보 수집, 이용, 제공 동의서 1부(별지 서식 3호) - 인감증명서(법인의 경우 법인 인감, 개인사업자 경우 대표자 인감) 1부 -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 1부(입찰금액의 5%) - 기술지원 확약서 1부 - 조직 및 임원현황(별지 서식 4호) 주요사업 수행실적(별지서식 5호) 용역실적증명서(별지 서식 6호)(발주기관 확인 필 또는 증명관련 서류) 원본 또는 계약서 사본 1부 (용역실적증명서는 용역 주요내용을 반드시 기재할 것) 용역 수행 조직도(별지 서식 7호) 사업 참여인력(기술자) 명단(별지 서식 8호) - 가격제안서 1부, 가격산출 근거표 1부(별지 서식 9, 10호) 청렴서약서(별지 서식 11호) 보안서약서(별지서식 12, 13호) - 지방세, 국세 완납증명서 1부 6. 입찰보증금 및 동 귀속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에 상당하는 입찰보증금을 현금 또는 보 증서를 입찰시까지 KC대학교에 납부함 나. 낙찰업체는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완료하여야 하며, 기간 내에 계약하지 않을 시에는 계약을 포기한 것으로 간주하고 입찰보증금을 귀속시킨다. 다. 입찰보증금의 보증기간은 입찰일 이전부터 입찰일 30일 이후여야 함 7. 업체선정 가. 본 입찰은 제안서 평가는 기술과 가격에 대한 종합평가로 하되, 그 비중은 제안서 기술 평가 90% 가격평가 10%로 함. 나. 낙찰업체는 계약체결시 하자이행보증금 (계약금액의 5%, 보증기간 1년)으로 제출해야함 8. 기타사항 가. 입찰관련문의 : 사무처 계약담당 김정현 (☎ 02-2600-2474) 다. 사업관련문의 : 정보지원센터 류후열 (☎ 02-2600-2436) 나. 전자입찰문의 : 이비즈포유 고객센터 (☎ 02-869-2730)
2021. 04. 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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첨부파일 | 1 입찰공고.hwp | |||||||||||||||||
첨부파일 | 2 제안요청서.hwp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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