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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공지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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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공고 2022-01호] KC대학교 미화·경비용역 위탁운영업체 선정
등록일2022-01-17조회405
작성자홈페이지관리자

공고 제 2022 01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용 역 명: KC대학교 미화·경비용역 위탁운영업체 선정

. 사업내용: 제안요청서 참조

. 용역기간: 2022.03.01.- 2024.02.28.(2)

*2년 경과 후 평가를 통해 1년 연장 가능(최대 3년까지)

. 용역장소: 케이씨대학교 (서울 강서구 소재)

 

2. 입찰 및 계약방법

. 입찰방식 : 일반제한경쟁입찰(우선협상대상자 선정 후 협상에 의한 계약)

. 전자입찰서 (www.ebiz4u.co.kr)

 

3. 입찰일정 안내

구 분

일 시

비 고

입찰공고

2022.01.17.() 13:00

대학홈페이지 및 이비지포유

서류등록 및 입찰마감

2022.01.25.() 13:00

전자입찰 www.ebiz4u.co.kr

제안서발표 대상자 통보

2022.01.26.()

제안서 서면 평가 후 개별통보

제안서 발표 및 평가

2022.02.04.() 13:30~

본 대학 회의실

우선협상대상자 통보 및 협상

2022.02.07.()

개별통보

공통사항

본 일정은 사정상 일부 변경될 수 있음

미비 및 누락서류가 있을 경우 입찰이 취소되면, 이는 입찰자 책임에 있음

 

4. 입찰참가 자격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규칙 제14조에 의한 자격을 갖춘 업체로

서 법 제27조 및 영 제76조에 의한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 자격 제한을 받은 사실이 없고, 아래 사항을

모두 충족한 업체

.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건물위생관리업과 시설경비업 신고(허가)로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한 자

.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3년이내 유사기관(대학) 및 공공기관에 우리 대학 규모 이상으로 청소용

계약 실적이 있는 업체

. 입찰공고일 현재 (법인)등기부 등본상 본 사업장이 서울, 경기, 인천에 소재한 업체

. 본교 및 정부유관기관에서 부당업자 제재통보 사실(지체상금 부과대상업체 등)이 없는 업체

. 입찰공고일 현재 청산, 합병, 매각 등 정리절차 중이거나 계획 중인 사업자와 법원에 화의 또는

정관리를 신청 중인 사업자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음

. 본 대학에서 제시한 업체 선정방법 및 과업지시서에 따라 사업수행이 가능한 업체

 

 

5. 입찰등록서류

. 등록장소: 전자입찰 www.ebiz4u.co.kr

. 서류목록

구분

연번

제출서류

수 량

비 고

신청

입찰참가 신청서(서식1)

1

 

제안서 7(별도파일 USB 1개 제출)

7

 

가격제안서 및 용역비 산출내역서

1

 

영업

사업자등록증 사본

1

원본대조필

법인등기부등본(법인일 경우에만 해당)

1

최근3개월 이내 발급

법인인감증명서

1

최근3개월 이내 발급

사용인감계(사용인감 사용시 제출)(서식2)

1

등록시 사용인감 지참

자격

건물위생관리용역업 면허 및

시설경비업등록증(신고필증) 사본 각1

1

원본대조필

실적증명서 1(서식3,4)

1

계약서 사본 가능

납세완납증명서(국세, 지방세)

1

유효기간내

경영

기업 신용평가 등급 확인서

1

2021년 이후

등록

입찰이행 보증보험 증권

1

입찰금액의 5%

시작일:입찰등록서류 마감일 이전

만료일:입찰등록서류 마감일

다음날부터 30일 이후

청렴계약이행서, 개인정보 수집ㆍ이용 동의서 (서식 5,6)

1

대표자 인감 날인

위임장(인감날인 포함) 및 재직증명서(서식7)

1

대리인 등록시

신분증사본

1

주민등록번호 뒷자리 미표기

근로조건 이행확약서(서식 8)

1

제안요청서 양식 참조

 

7. 입찰무효에 관한 사항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39(입찰서의 제출·접수 및 입찰의 무효) 4항 및 동법 시행규칙 제44(입찰무효)의 규정에 의함

 

8. 입찰보증금의 납부 및 귀속

. 응찰금액(연간 도급 제안가격 기준)5% 이상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 발행하여 입찰 등록 시 제출

보증기간 시작일 : 입찰등록서류 마감일 이전

보증기간 만료일 : 입찰등록서류 마감일 다음날부터 30일 이후

피보험자 : 109-82-05012, 케이씨대학교

약관출력 및 제출

. 낙찰자는 낙찰통지를 받은 후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해야 함.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 낙찰은 무효로 하며 입찰보증금은 본 대학에 귀속함

 

9. 평가 및 선정방법

. 제안서에 대한 평가는 우리 대학의 별도 평가계획에 의하여 공정한 절차를 적용하여 공개경쟁에 의하여 우수 업체 선정

입찰공고

서류

접수

제안서 서면 평가

제안서

발표 평가

협상 대상자 선정

낙찰자

결정

. 선정 절차(적용규정 : 협상에 의한 계약 방식)

1) 다수의 업체가 제안서를 제출할 경우 사전서류심사(정량적 평가) 상위 4개 업체에 제안 발표 기회 부여(*동점 발생시 매출액 상위 우선)

. 평가방법 : 제안서 서면, 발표평가 기준표에 의거하여 대상자 선정

- 관부서에서 지원 자격을 충족한 업체에 대해 1차 서면평가(정량적 평가)하고 평가위원회에서 2차 발표 평가 실시

- 평가 결과에 대하여 업체는 이의를 제기할 수 없으며, 평가결과는 공개하지 않음.

. 기술능력평가 점수가 배점한도의 80%(64) 이상인 자를 협상적격자로 선정하고, 입찰가격평가 점 수를 합산한 고득점자 순으로 협상함.

. 다만, 합산점수가 동일한 제안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기술평가점수가 높은 제안자를 우선순위로 하고 기술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기술평가 세부평가항목 중 배점이 큰 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얻은 자를 우선순위로 함

. 협상적격자가 없는 경우 재공고 입찰에 부칠 수 있음

 

8. 계약

. 계약자는 제출한 입찰금액 및 단가를 계약기간 동안 유지하여야 한다. 다만, 인건비 산출내역상 법정 최저임금의 증감이 발생하는 경우에만 연 단위로 협상이 가능하다.

. 계약자는 현재 기고용된 미화 및 시설 용역 노동자들의 고용을 승계하며,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고용을 유지하여야 하고, 계약자 소속의 관리자를 배치하여야 한다.

. 본교 사정에 의하여 용역 인원은 증감할 수 있다. 계약 이후 추가인원 소요가 발생하는 경우, 계약자는 이를 반영하여야 한다. 다만, 추가되는 인원의 용역 단가는 계약 시 동일 직군 및 직급의 평균 단가를 초과할 수 없음을 원칙으로 한다.

. 공동수급 및 도급 용역의 포괄적 재하도, 본교의 허가 없는 하도를 금하며, 본교는 계약자의 용역수행현황 및 산출내역상 급여의 실제 지급상황을 확인하기 위하여 보험료 완납증명서, 급여대장, 입금내역 등의 관련 서류를 요구할 수 있다.

 

9. 기타

.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입찰계획서, 제안요청서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반드시 열람하여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않은 데서 발생한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입찰공고, 제안요청서, 과업지시서의 내용 중 모순되는 내용이 있는 경우 입찰공고를 우선하며, 경미한 오류 또는 유권해석 내용이 있는 경우 입찰 참가자들에게 별도로 통지하고, 중대한 오류가 발생한 경우는 수정후 재공고합니다.

. 부정 또는 허위로 서류를 제출하여 적발된 경우, 협상적격자에서 제외 또는 낙찰을 취소하며, 계약체결 이후에 적발된 경우 본교는 계약을 해제 또는 해지할 수 있습니다.

. 낙찰자는 본교의 요청이 발생하는 즉시 지체 없이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 기타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사항문의: 본교 총무과(02-2600-2474)

제안서관련 문의: 시설관리과(02-2600-2482)으로 문의,

 

모든 사항은 우리 대학의 사정에 의하여 다소 변경될 수도 있음

 

 

2022. 1. 17.

 

KC대학교 총장

 

 

첨부파일01 입찰공고(제2022-01호).hwp
첨부파일02 미화 경비용역_제안서요청서_최종.hwp
첨부파일03 제출서류_최종.hw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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