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주메뉴로 바로가기

공지 사항

게시판 상세(일반)

게시물 상세보기 - 제목, 등록일, 조회, 작성자, 내용으로 구성
제목[혁신지원사업] ♥ 교수학습지원센터 파워포인트 활용 보고서를 디자인하라 참여자 모집
등록일2020-10-20조회1846
작성자교수학습지원센터


 

 

안녕하세요, 교수학습지원센터입니다.
20년 2학기 재학생 대상으로 파워포인트 활용능력 향상을 위한 워크숍을 진행하고자 하오니 신청 바랍니다.

 

1. 신청기간: 20. 10.20(화) ~ 10.28(수)까지

2. 신청방법: 네이버 신청서 제출

                http://naver.me/xlOai2SY

 

3. 운영방법: 신청서 작성 시 온/오프라인 투표 진행 후 온라인 또는 오프라인 여부 결정

    1) 오프라인 운영 시 장소 : 멀티미디어실 또는 본관 201호(예정) - 간단한 다과 제공

    2) 온라인 운영 시: ZOOM활용 실시간 화상 강의 진행

   -> 신청자의 인원 및 온,오프라인 투표 여부를 보고 27일 중 공지 예정입니다. 신청서 제출 바랍니다.

-  제출한 연락처로 ZOOM URL 링크 또는 장소 및 준비물을 안내하오니 꼭 작성바랍니다 :) 

4. 특강일

  1) 1차: 10.29(목) 12:30 ~ 14:30

  2) 2차: 10.30(금) 12:30 ~ 14:30

  -> 동일 내용 과정이기에 반드시 1회만 참여 가능합니다.

5. 모집인원: 회차별 15명(선착순 접수 예정)

6. 특강내용: 파워포인트로 보고서 디자인 및 작성 팁

7. 준비물

   1) 오프라인 운영 시: 작성한 PPT 파일, 개인노트북(선택사항)

   2) 온라인 운영 시: PPT 설치된 컴퓨터, ZOOM 로그인 계정(KCU메일 권장)

8. 혜택: 2 SGP 지급

9. 문의: 02-2600-2246 교수학습지원센터 이길수  

 

※ 본 프로그램은 Jump Up 및 튜터링 프로그램과 별개의 프로그램이며 가산점이 지급되지 않습니다.

 

 

 

[혁신지원사업] ♥교수학습지원센터 의사소통기술향상 온라인 학습법 워크숍 참여자 모집2020-10-20
[혁신지원사업] 2020학년도 학습역량 진단 분석 연구 모집 안내2020-10-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