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주메뉴로 바로가기

공지 사항

게시판 상세(일반)

게시물 상세
제목[재안내] ♥교수학습지원센터 2019-2 학업성취도 향상 JUMP UP참가팀모집
등록일2019-09-18조회664
작성자교수학습지원센터
네이버신청서 오류로 재안내드립니다..

안녕하세요교수학습지원센터입니다.

2019년 1학기 JUMP UP 운영 개선사항을 반영하여 공지드립니다.

네이버신청서와 오프라인 신청서 작성하셔서 9.20()까지 제출 부탁드립니다.

★ 튜터링/스터디(ENIE) 구분 필수

 모든 조원이 GP장학금 지급을 위한 계좌입력 필수

★ 네이버신청서 제출http://naver.me/FeJN2B7f


 

[동아리 인증 필수요건]

★ 매주 영수증+주차보고서 제출 필수 → 10주차 보고서 제출

★ UCC제작모임 주차보고서 작성 필수

※ , OT/학습법특강 조원 모두 참여 시 1회 인정

☎ 문의: 02-2600-2246   

[혜택]

지원금 최대 30만원(배달내역서 제외 개인 카드영수증만 가능, 마일리지 적립 불가)

수료 시 30GP 지급

우수조 선정 시 추가 장학금 지급(9)



 

 

 

 

 

 

 

 ​

 

 

 

첨부파일2019학년도 2학기 JUMPUP 양식 튜터링(워드).zip
첨부파일2019학년도 2학기 Jumpup양식 스터티 (워드).zip
첨부파일2019학년도_2학기_JUMPUP_양식_스터디(한글).zip
첨부파일2019학년도_2학기_JUMPUP_양식_튜터링(한글).zi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