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주메뉴로 바로가기

경력개발시스템

학생경력개발시스템 Eureka는 학생 스스로 자신의 진로를 설계하고, 효과적인 경력관리를 할 수 있도록 도와주며 학생의 효과적인 역량개발에 도움을 줍니다.

경력개발시스템 접속 방법

Eureka 접속방법

경력개발시스템 200% 활용하기

역량진단하기
학생의 역량수준을 진단하는 단계입니다.
기업에서 요구하는 8대 핵심역량을 진단하고 향후 계획을 세울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습니다.
역량진단하기
계획수립하기
개인별 진로목표를 설정하고 이를 달성하기 위한 경력개발계획을 수립하여 체계적인 목표달성을 목표로 실시하는 것입니다.
이는 진로목표설정과 목표달성을 위한 학습과 경력개발활동 계획수립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계획수립하기
활동등록하기
학점이 인정되는 교과 과정뿐만 아니라 외부의 비교과과정 등 폭넓은 교육 이력을 관리합니다. 또한 자격증, 외국어, 인턴십, 동아리, 공모전 등의 다양한 경력개발활동을 관리하고, 객관적인 평가를 통해 나의 현재 경력개발수준을 한눈에 보고 관리할 수 있습니다.
활동등록하기
포트폴리오 보기
자기소개서부터 학점, 현재까지 수평한 역량활동, 진단결화를 종합적으로 관리 할 수 있습니다. 대학생활 4년 동안 자신의 성장 내용을 종합적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나의 포트폴리오는 구직 시 인사담당자에게 제공하여 자신의 경력개발활동 내용을 열람하게 할 수 있습니다.
포트폴리오 보기
취업열매 보기
구직표 등록을 하면 본인에게 맞는 채용 정보를 추천받을 수 있으며, 또한 취업이력을 관리함으로써 학생들의 취업을 보다 효율적이고 체계적으로 지원할 수 있습니다.
포트폴리오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