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제목 | [도서관] 사립대학도서관회원관 일반열람실 상호이용 프로그램 실시 안내 | |||||||||||||||||
---|---|---|---|---|---|---|---|---|---|---|---|---|---|---|---|---|---|---|
등록일 | 2018-12-28 | 조회 | 1603 | |||||||||||||||
작성자 | 도서관 | |||||||||||||||||
한국사립대학교도서관협의회에서는 이용협약에 동의한 회원관(사립대학교 도서관)을 대상으로 ‘회원관 일반열람실 상호이용 프로그램’을 다음과 같이 실시하고자 합니다.
가. 사업 목적: 회원관 소속 이용자들의 방학 중 면학 장소 확대 나. 사업 개요
다. 참가기관: 64개 회원관 (붙임1 참고) 라. 이용기간: 2019. 1. 2.(수) ~ 2. 22.(금) (대학마다 운영규정이 다를 수 있으므로 방문전 확인) 마. 유의사항 - 회원관 일반열람실 이용의뢰서는 [붙임2]의 양식(예시)을 사용하거나 타대학열람의뢰서로 대체 (붙임2의 양식을 사용할 경우 내용 작성 후 도서관에 직접 방문하여 도서관 직인을 날인, 타대학열람의뢰서는 도서관홈페이지에서 출력 가능)
☎ 문의 : 02-2600-2491~2492
| ||||||||||||||||||
첨부파일 | 붙임1) 일반열람실 상호이용 프로그램 참가기관.xlsx | |||||||||||||||||
첨부파일 | 붙임2) 회원관 일반열람실 이용의뢰서 양식(예시).hwp |
다음글 | [창업지원센터] 창업마일리지 장학금프로그램 안내!! | 2018-12-28 |
이전글 | [리더십센터] 2018-2 리더십 장학생 선발결과 안내 | 2018-12-2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