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주메뉴로 바로가기

강서대학교 로고

전체메뉴 보기

전체메뉴 닫기

국제교류프로그램

국제교류프로그램

프로그램 종류

2+2 복수학위 프로그램미국

Oklahoma Christian University, 중국 남경사범대학과의 2+2 복수학위 학술교류협정에 의해 본교에서 2년 수학 후 해외 교류대학에서 2년간 수학하고 양교 학위를 취득하는 프로그램 입니다.

교환학생

해외 교류대학교에서 6개월 또는 1년간 유학하며 자신의 전공과 관심분야를 공부할 수 있는 재학생 대상의 프로그램입니다. 어학능력 및 학점등 일정 자격요건을 갖춘 재학생에게 기회가 주어집니다. 교류대학에서 취득한 학점은 전공과 교양의 구분에 따라 본교 학점으로 인정됩니다.

단기해외어학연수

여름, 겨울방학을 이용하여 해외 교류대학에서 단기간 집중 영어, 중국어 수업을 받을수 있도록 지원하는 프로그램입니다. 단기간 집중 연수로 외국어에 자신감을 가지게 되며, 현지 문화 체험을 통해 국제적 감각을 키울 수 있습니다.

글로벌테마탐방

학생들이 자기주도적으로 관심 전공분야의 해외 탐방을 계획하고 이에 따라 외국기관 및 단체를 방문하여 탐방을 수행합니다. 학생들은 탐방의 계획, 실행을 통해 창의적 문제 해결능력, 비판적 사고력, 협동심을 키울수 있으며, 다양한 문화 체험을 할 수 있습니다.

글로벌인턴쉽

방학 기간 중 전공과 연계된 해외기관에서 단기 글로벌 인턴쉽을 수행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프로그램 입니다. 인턴 경험은 급변하는 시대적 요구에 부합하여 실전 업무능력을 향상 시킬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글로벌리더쉽트레이닝

학문적 우수성과 리더자질을 겸비한 학생들을 대상으로 선발하여 해외에서 자기주도적 글로벌 프로젝트를 수행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글로벌 리더로서의 자질 향상을 통해 사회와 시대가 요구하는 경쟁력 있는 인재로 성장할 수 있습니다.

창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