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주메뉴로 바로가기

강서대학교 로고

-->-->

전체메뉴 보기

전체메뉴 닫기

공지사항

공지사항

게시물 상세보기 - 제목, 등록일, 조회, 작성자, 내용으로 구성
제목[도서관] 사립대학도서관회원관 일반열람실 상호이용 프로그램 실시 안내
등록일2018-12-28조회1599
작성자도서관

 

한국사립대학교도서관협의회에서는 이용협약에 동의한 회원관(사립대학교 도서관)을 대상으로

‘회원관 일반열람실 상호이용 프로그램’을 다음과 같이 실시하고자 합니다.

 

가. 사업 목적: 회원관 소속 이용자들의 방학 중 면학 장소 확대

나. 사업 개요

 

구분

내용

비고

이용 대상

본 협약에 동의한 회원관의 재학생

대학원생 포함

이용 범위

본 협약에 동의한 회원관의 일반열람실

대출 불가

이용 방법

일반열람실 이용의뢰서 제시

학생증 지참

이용 기간

회원관의 동하계 방학기간

학기별 운영

 

다. 참가기관: 64개 회원관 (붙임1 참고)

라. 이용기간: 2019. 1. 2.(수) ~ 2. 22.(금) (대학마다 운영규정이 다를 수 있으므로 방문전 확인)

마. 유의사항

 - 회원관 일반열람실 이용의뢰서는 [붙임2]의 양식(예시)을 사용하거나 타대학열람의뢰서로 대체

  (붙임2의 양식을 사용할 경우 내용 작성 후 도서관에 직접 방문하여 도서관 직인을 날인,

   타대학열람의뢰서는 도서관홈페이지에서 출력 가능)

 

☎ 문의 : 02-2600-2491~2492

 

 

첨부파일붙임1) 일반열람실 상호이용 프로그램 참가기관.xlsx
첨부파일붙임2) 회원관 일반열람실 이용의뢰서 양식(예시).hwp
다음글 제목 등록일
다음글 제목[창업지원센터] 창업마일리지 장학금프로그램 안내!!등록일2018-12-28
이전글 제목[리더십센터] 2018-2 리더십 장학생 선발결과 안내등록일2018-12-29
`
창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