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제목 | [교무처] 2018년 3월 5일 전자출결 관련 안내 | ||
---|---|---|---|
등록일 | 2018-03-06 | 조회 | 1536 |
작성자 | 김회집 | ||
2018년 3월 5일 월요일 전자출결시스템과 관련하여 안내말씀드립니다.
해당일자의 과목에 교수님께서 전자출결을 처리 해도, 초기화(리셋)되는 현상이 발견되어
점검 결과 문제점을 수정하였습니다.
교무처에서는 현재 3월 6일 정상적으로 전자출결시스템이 적용됨을 확인하였으며
수업을 참석한 학생께서는, 해당일자의 과목 담당교수님이 전자출결을 수정할 예정이오니,
수업진행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불편과 많은 혼란을 끼쳐드려 송구합니다.
감사합니다.
교무처 수업담당 김회집 드림
|
다음글 | [교무처] 온라인강좌 관련 안내 | 2018-03-06 |
이전글 | [교무처] 2018학년도 1학기 수업 변동 안내 | 2018-03-0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