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주메뉴로 바로가기

강서대학교 로고

-->-->

전체메뉴 보기

전체메뉴 닫기

학사공지

공지사항

게시물 상세보기 - 제목, 등록일, 조회, 작성자, 내용으로 구성
제목[교무처]개강 후 첫 주 출결 안내
등록일2024-02-26조회669
작성자교무처
개강 첫 주 수업의 출결관리에 관하여 안내합니다.

 

수강인원을 고려하여 특정 수업은 강의실이 변경되었습니다. 반드시 [학사인트라넷-수강내역조회에서 강의실 및 시간표를 확인하시고 수업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출결 관리는 [전자출결시스템]으로 관리하고 있습니다출석체크 및 본인의 출결결과는 부터 전자출결시스템을 사용이 가능합니다.

 

전자출결 어플리케이션(안드로이드 기종만 가능)은 앱스토어에서 강서대학교 전자출결 혹은 강서대학교로 검색하면 내려 받을 수 있으며[학교홈페이지-전자출결] 또는 인터넷 창에서 [http://att.gangseo.ac.kr] 입력하시면 접속 가능합니다자세한 기능은 [붙임전자출결 매뉴얼]을 참고해 주세요.

 

개강 첫 주간인 수강신청 변경기간 (3월 4() ~ 3월 8())에 출석하지 않으면 결석처리 됩니다반드시 출석하여 주세요.

 

매일 오전 9시에 전자출결시스템에 수강신청 변경 내용이 업데이트 됩니다.

 

수업을 변경하여 수강신청 했을 경우변경한 수업으로 출석 해주시고전자출결시스템에 이름이 없는 경우 교수님께 별도로 말씀드려서 출석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수강신청을 확정하지 않은 A수업과 B수업이 동일동 시간에 실시되는 경우에는 A, B수업 모두 출석할 수 없으니 1개 수업을 선택하여 출석하시기 바랍니다.

 

출석은 A수업으로 했으나, B수업으로 수강변경 할 경우, B수업의 첫 시간은 결석처리가 됩니다[붙임수강변경기간 출석확인서]를 기존에 출석한 A수업 담당교수에게 출석 여부를 확인하여 교무처로 제출하면 확인 후 B수업의 출석처리 해드립니다[수강변경기간 출석확인서]는 개강후 3주이내(3월 18()) 제출해야하며기간내에 미제출 시 출석처리가 불가합니다.

 

수강신청 변경으로 인한 결석은 출석으로 인정하지 않으니수강신청 변경 시 신중히 고려하시기 바랍니다.

 

 

붙임1. 전자출결시스템 메뉴얼

붙임2. 수강변경기간 출석 확인서

 

 

첨부파일붙임1. 전자출결시스템_매뉴얼.pdf
첨부파일붙임2. 수강변경기간 출석확인서.hwp
다음글 제목 등록일
다음글 제목[교무처] 2024학년도 입학식 안내등록일2024-02-21
이전글 제목[교무처]2024학년도 1학기 법정공휴일 보강일자 안내등록일2024-02-26
`
창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