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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공고 제 2017-13호] KC대학교 2017년 정보시스템 통합유지보수 용역(재공고)
등록일2017-04-25조회717
작성자대학소개관리자

공고 제2017-13호

 

KC대학교 2017년 정보시스템 통합유지보수 용역(재공고)

 

1. 입찰방법 : 제한경쟁입찰(협상에 의한 계약)

 

2. 입찰참가 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경쟁 입찰 참가자격을 갖춘 업체

 

나. 입찰공고일 기준으로 최근 3년 이내에 공공기관 및 교육기관 유지보수 실적을 가진 법인사업자로서, 이에 대한 실적증명서를 제출하여야 함.

 

다. 사업자등록증 상 사업장소재지가 서울, 경기 지역인 업체

 

라.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서를 제출한 자에 해당된다고 판단될 경우 국가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란 법률 시행령 제76조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음

 

3. 제안서 평가 및 사업자 선정

가. 평가기준

1) 기술(제안서)평가

2) 가격평가

 

나. 평가비율 : 기술(제안서)평가와 가격평가를 종합하여 평가

1) 기술평가 : 100분의 80

2) 가격평가 : 100분의 20

 

다. 제안서 평가주체 : KC대학교 네트워크 및 보안 관제 운영 유지보수 사업평가 위원

※ 제안 설명회 : 입찰공고문 참조

 

라. 평가방법

1) 제안서는 평가위원이 객관적이고 공정하게 평가한다.

2) 기술평가는 평가위원의 평가결과를 취합한 후 산술평균하여 산정한다.

3) 당해업체의 기술평가 점수는 각 평가위원의 평가점수 중 최고점수 1개와 최저점수 1개를 제외한 나머지 점수를 합산하여 산술평균한 점수로 한다.

4) 종합평가점수는 기술평가점수와 가격평가점수를 합산하여 산출한다.

5) 평균점수 산정결과 소수점 이하의 숫자가 있는 경우 셋째자리에서 반올림한다.

6) 가격평가는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에 의한다.

 

마. 사업자 선정

1) 사업신청자가 제안요청서에 따라 제안서(가격입찰서 포함) 작성․제출

2) 제안 설명회 개최 및 기술평가 기준에 의해 접수된 제안서 평가

※ 제안업체는 제안 설명회 불참 시 이로 인하여 발생할 수 있는 불이익을 감수하여야 한다.

3) 우선협상대상자는 기술평가(80%)와 가격평가(20%)를 종합하여 합산 점수의 고득점 순으로 선정한다.

※ 제안서 평가 결과 기술능력 평가 점수가 기술능력 분야 배점한도의 80%이상인자를 협상적격자로 한다.

4) 우선협상대상자와 KC대학교에서 사전에 결정한 예정가격을 바탕으로 가격 및 지원조건 등을 협상하고, 협상 결렬시 차 순위 업체와 동일한 조건으로 협상하여 사업자를 선정한다.

※ 종합평점이 동일한 경우 기술평가 우위자를 우선협상대상자로 선정하고 기술평가 점수가 동일한 경우에는 기술평가의 배점이 큰 평가항목(대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얻은 자로 한다.

5) 협상대상자와 협상이 모두 결렬되면 재공고 입찰을 실시한다.

6) 상기에 표시되지 않은 절차는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기준(계약예규)에 준한다.

7) 사업자 선정 결과는 서면으로 통보하고, 미 선정된 사업자에 대한 통보는 생략한다.

 

바. 기술능력평가 항목 및 가격평가 배점

1) 정량적 평가(객관적 기술능력 평가)

순번

평 가 부 문

배 점

비고

1

제안업체의 경영상태 (기업신용평가등급)

3

 

2

유사분야 사업실적 (최근 1년 유지보수 합산실적)

3

 

3

네트워크 및 보안 전문 인력 보유 현황

4

 

 

합 계

10

 

※ 건강보험 또는 국민연금 사업장 가입자명부를 제출해야 한다.

 

2) 정성적 평가(주관적 기술능력 평가)

평가부문

평 가 항 목

평 가 요 소

배 점

일반부문

(10)

대상 업무 이해도

o 제안요청 내용의 정확한 이해도

o 제안요청서와의 부합성

o 제안내용의 적정성, 객관성

10

사업수행부문

(40)

지원용역

운영체계 적정성

o 용역 범위, 관리체계의 우수성

o 휴일, 야간 장애 비상대응 체계의 우수성

o 예비부품 확보체계 및 부품 수급의 신속성

o 예방점검, 정기점검, 특별점검 방안의 적정성

o 운영 지원체계 방안의 적정성

10

 

기술지원

역량

적정성

o 장애처리 능력(기술)의 우수성

- 긴급장애 대응전략・대책

- 장애 원인 분석 방안

o 관리지원관련 기술의 우수성

- 제조사 또는 제품공급사의 기술지원 확약서 제출(유지보수 기간 명기)

- 운영안정성, 전문성 확보, 분석 기술

- 전문 업체 활용방안

20

 

정보시스템

운영인력 비상주

o 비상주인력의 기술수준, 경력

o 비상주인력 업무수행방안의 적정성

10

사업관리 부문

(10)

사업수행조직

o 사업수행 지원조직의 적정성

o 유지관리팀 편성체계 및 참여요원 자질

o 참여인력의 유사사업 경험, 경력, 기술(자격)수준

10

지원부문

(10)

교육훈련 등

지원

o 교육 및 기술지원방안의 적정성

o 기술이전 방안의 우수성

10

합계

 

 

70

 

3) 가격 평가 기준

-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기준에 따라 평가점수 산출

 

사. 정량적 지표 세부 평가 기준

1) 유사분야 사업실적(최근 1년간 유지보수 합산실적)

평 가 기 준

기 준

평점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1년 내 유지보수 합산실적 금액으로 평가(공공기관/대학교 대상)

o 1억 이상

3

 

o 5천만 이상 1억 미만

2

 

o 5천만 미만

1

※ 기관의 확인을 받은 실적증명을 제출해야 한다.

 

 

4. 제안서 제출 안내

가. 제출서류

- 제안서 및 제안요약본 5부

- 발표자료 각 5부(제안요약서와 동일한 경우에는 생략가능)

- CD 또는 USB 1매(제안서, 발표자료, 첨부자료 등 모든 자료 포함)

- 제안서에 포함되어야 할 붙임 서식(보안서약서 등) 각 1부

- 기타 입찰공고에서 정한 서류

 

5. 입찰일정

(4월 19일(수)는 본교 개교기념일 휴무로 입찰서류 제출 불가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가. 입찰설명회 : 없음(제안요청서 대체)

나. 입찰서류 접수 : 2017. 5. 2(화) 16:00까지 총무과(본관1층)

다. 전자입찰마감 : 2017. 5. 2(화) 16:00까지 (www.ebiz4u.co.kr) 제출

라. 우선협상대상자 발표 : 2017. 5. 12.(금) 개별통보

 

6. 입찰 시 제출서류

가. 입찰참가신청서 1부

나. 가격입찰서(견적서 포함) 1부 (밀봉, 날인 제출)

다. 법인(대표자) 인감증명서 1부

라. 법인등기부등본(법인일 경우에만 해당) 1부

마.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사용인감 사용시 제출) 1부

바.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사. 실적증명서 1부(제안서 주요 사업실적 양식에 첨부, 사본은 원본대조필 날인)

※ 계약서 사본 가능

 

7. 기타사항

문의처 : 사무처 계약담당 유치영 (☎ 02-2600-2474)

전자계산소 장비담당 류후열 (☎ 02-2600-2436)

전자입찰시스템 고객센터 (☎ 02-869-273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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