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주메뉴로 바로가기

강서 대학교 로고

-->

전체메뉴 보기

전체메뉴 닫기

News

NEWS

게시물 상세보기 - 제목, 등록일, 조회, 작성자, 내용으로 구성
제목2018학년도 신입생 오리엔테이션
등록일2018-02-23조회1932
작성자관리자

2018학년도 신입생 오리엔테이션

 

2018년 2월 21일(수) KC대학교 성서관 3층에서 신입생 오리엔테이션이 진행되었습니다.

2월 21일 목요일부터 2월 24일 토요일까지 KC대학교 18학년도 신입생 오리엔테이션을 진행합니다.

신입생과 선배들이 한 마음으로 서로를 알아가고, 자신의 학과를 알아 가기 전에 성서관 3층에서 신입생들을 위한 학교의 환영 인사 및 학교,

 각 부처 소개와 수강 신청 방법 그리고 동아리 소개 및 공연이 2시까지 진행되었습니다.

 

 

 

기도를 시작으로 기획처장님의 환영인사가 진행됐습니다.

학교 소개 후, 학교 내부에 있는 각 부처들을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저마다 뚜렷한 목표를 가진 부처들의 소개는 신입생들이 새로운 학교 생활을 도울 수 있도록 쉽고 간단하게 진행되었고,

 신입생들은 많은 정보를 얻어 갈 수 있는 시간이 되었습니다.

 

 

 

부처 소개 후 성폭력, 성희롱 교육과 강서경찰서에선 선,후배 관련 교육을 간단히 진행했습니다.

부처 소개 중간에는 학생들의 분위기를 좀 더 띄우기 위해 간단한 퀴즈를 통해 상품을 나눠주기도 했습니다.

 

 

 

점심 식사 후 이어진 동아리 소개와 공연에서는 신입생들의 관심이 모아졌습니다.

참여한 동아리는 CDC, 어울회, 뷰, ADD, 매직, 시온, 찬양예배팀(더유원) 이 참가하였습니다.

학교 내 오리엔테이션 마지막 순서로는 신입생들에게 가장 중요한 수강신청 방법에 대한 안내를 진행하였습니다.  

 

 

 

 

 

이후 학생들은 장소를 옮겨 24일까지 프로그램에 맞춰 오리엔테이션을 진행해 나갈 예정입니다.
신입생들은 조별로 나눠 앉았고, 총학생회 비상대책위원회인 '두빛나래' 에서 진행을 맡아 출발 하기 전 신입생들을 잘 인도해줬습니다.

18학년 신입생들은 처음에는 다소 긴장하는 모습을 보여줬지만, 부처 혹은 동아리에서 진행하는 퀴즈들을 통해

신입생들이 참여하여 작은 상품들도 받아가는 모습을 보여주며 경직된 분위기가 풀어지는 모습도 보여줬습니다.

 

 

[KCU언론홍보단 2기 정겨운, 심승오]

공식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KCU.official/

공식블로그 http://blog.naver.com/kcu1958

 

 

 

 

첨부파일5_ficUd018svc15ztki5te5poo_thi84w.jpg
다음글 제목 등록일
다음글 제목제57회 졸업예배 및 학위수여식등록일2018-02-09
이전글 제목차세대항공진흥그룹 업무협약식등록일2018-03-12
창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