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주메뉴로 바로가기

강서 대학교 로고

-->

전체메뉴 보기

전체메뉴 닫기

News

NEWS

게시물 상세보기 - 제목, 등록일, 조회, 작성자, 내용으로 구성
제목 KC대학교 산학협력단이 강서구시설관리공단과 빅데이터 활용 산학협력 MOU 체결
등록일2020-07-17조회1749
작성자산학협력단

 

  


 

KC대학교 산학협력단(단장 강우준)과 강서구시설관리공단(이사장 김경호)이 빅데이터 활용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14일 체결했다.


협력 분야는 빅데이터 기술·정보 공유 및 분석 관련 협업체계 구축 기타 협정의 목적에 적합한 사업의 상호 교류 등이다.

 

김 이사장은 이번 MOU 체결에 거는 기대가 크다상호 협력을 통해 새로운 사업 분야를 발굴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강 단장은 공단이 보유한 데이터를 우리 대학이 가진 기술로 분석해 새로운 서비스 영역을 찾아내고 수익과 일자리를 창출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번 MOU 체결은 공단이 보유하고 있는 공공데이터를 지역사회와의 협업을 통해 분석하고, 분석 결과를 다시 공단 사업에 활용하기 위해 추진됐다.

 

 

또한 관련 전공 학생에게 다양한 데이터 분석 기회 및 활용을 제공하며 양 기관의 인적·물적 교류를 통해 공동 발전 할 수 있는 방안이 마련된 것으로 보인다.

 

공단에서는 이를 통해 고객서비스 수준을 높이고 공단 경쟁력 강화를 도모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첨부파일MOU2.jpg
첨부파일MOU1.jpg
다음글 제목 등록일
다음글 제목[강서창의인재육성사업단] KC대학교, 강서구와 손잡고 청년 창업공간 조성등록일2020-06-19
이전글 제목KC대학교 캠퍼스타운 유썹(Youth-Up)센터 개소식등록일2020-08-04
창 닫기